[슬롯사이트] 모두의슬롯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온라인 슬롯 커뮤니티 모두의 슬롯

  • 10,251
  • 1,646,417
모두의슬롯 유튜브
모두의슬롯 유튜브
모두의 슬롯 유저 랭킹
  • 190,564,145 Exp 1 level 100 김김프로
  • 177,570,300 Exp 2 level 100 냐냐
  • 141,645,100 Exp 3 level 100 오랑우탄
  • 116,420,202 Exp 4 level 100 제주호날두
  • 110,457,369 Exp 5 level 100 개집500배
  • 97,980,335 Exp 6 level 100 수호
  • 97,763,900 Exp 7 level 100 바니바니
  • 97,699,400 Exp 8 level 100 올림픽공원
  • 95,471,800 Exp 9 level 100 바카라넘버원
  • 95,412,500 Exp 10 level 100 커빙
자유게시판
슬롯&카지노후기

비트 새벽반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트365 관리자
42 1110 5.3 4:20
의견 적어주시면 진지하게 고민해보고 반영하겠습니다.

해당 이벤트 채택시 아이디어 제공 감사 쿠폰 10만원 지급드리겠습니다.

동일 아이디어로 채택시 가장먼저 댓글 달아주신분으로 쿠폰지급 드리겠습니다.

그 외에 좋은 아이디어 남겨주신 분들에게도 3만쿠폰 지급해 드립니다.

모두의 슬롯 유저분들의 혜택을 위한 이벤트 공개이벤트 이며, 의견 제시 후 쿠폰 받지 못하신 분들을

전원 챙겨드릴수 없으니, 쿠폰 지급 부분으로 너무 많은 이의제기만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비트365 운영진이 되겠습니다. 많은 댓글을 남겨주시면 일간 베스트에 노출되어 궁극적으로

회원님들에게 더 좋은 혜택이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비트365 관리자
5.3 4:22
5/3일 23:00까지 지급 대상자 자유게시판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주민단맹
5.3 4:23
비트 역시...유저들맘알아주셔서 적극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비트 모슬제휴 1등 가쥬아~
비트365 관리자
5.3 4:24
감사합니다 ^^
냐냐
5.3 4:26
이정후 안타갯수 맞추기 이벤이나 손흥민골 몇골인지 맞추기
원주민단맹
5.3 4:28
ㅋㅋㅋ우리냐냐님 비트 같이 털러 갑시다 저도 이제 스테 안쓴지오래됫으니 비트 제가먼저 선발대로 가따오겟습니다 ㅋㅋ
냐냐
5.3 4:29
아까 비트첫 입금하려했는데 텔레그램 문의하라고 해서 입금못함요
비트365 관리자
5.3 4:31
아이디 텔레그램으로 남겨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 응대로 빠르게 도와드리겠습니다.
@BITCS365
원주민단맹
5.3 4:31
빨리빨리 일하라구요 관리자님~
냐냐
5.3 4:32
아까 돈있을때 하려고 한거임 오늘 오링이라 이따가 입금해보겠습니다
원주민단맹
5.3 4:31
저두 비트 이용 소액한번 해봣어요 근데.. 먼가 버프에서 맡앗던 사람냄새가 좋이서 정감가네여 그림장은 별로겟지만 ㅋㅋ어차피 될놈될
원주민단맹
5.3 4:30
비트 댓글 1등이니까 나는 감사쿠폰 10만원받아마땅하다 장난이구요 여러분들 비트 디지게 혼내고왓으니 앞으로 각성할겁니다~각성안하면 제가 1시간동안 혼내고올게여 ㅋㅋㅋ
냐냐
5.3 4:31
선착순 댓글 이벤도 괜찮음 새벽반이면 그것도 나쁘지않죠ㅎ
원주민단맹
5.3 4:34
그러니깐요 그런것도 좋을듯 ㅎㅎ 차차 좋아지겟죠머
올림픽공원
5.3 4:44
기본적인 이벤트만 도입해도 됨... 현재 이벤트 자체가 없으니 .. 이런말이 나오는건데

예를들어 기본적인것만 해도 됨.......ㅋㅋㅋ
술술대박
5.3 5:13
지금 댓단 사람들 그냥 조건없이 ㄱㄱㄱㄱ ㅋㅋㅋㅋ
다잃자
5.3 8:55
비트 텔레가 참 친절한건좋은데

아직 미숙한부분이 너무많은거같습니다.

그래도 차차 좋아질거라 믿고!

이벤트라하면 역시 (텔레그램 공지후)

선착순 댓글이 제일 공정하고 서로에게 좋지않을까싶습니다.

비트365가 모슬 최고1등이 되길 기원합니다~
디바누가
5.3 9:41
새벽반 고배당 당첨 후기이벤트 어떨까요 500배 이상 3만원 1000배이상 10만원
오랑우탄
5.3 10:47
새벽반에 할수있는 이벤트는 많죠.

새벽축구 스코어 맞추기 누가 첫골을 넣을지 아니면 언더오버등

스포츠가 있는 비트에서는 이것도 가능할것같고

특정금액 몇배이상 적중시 포인트도 괜찮을것같네요.

바카라는 연승 이벤트 또는 연패

슬롯은 고배당 또는 입금액 몇배 이상 출금시 포인트 지급등 다양하게 할수있죠.

또한 야식 이벤트로 특정금액 이상 입금시 기프티콘이라던지 식사포인트라던지 게임을 할수있는 쿠폰등 다양성은 많다고 생각해요.
지푸라기도잡고싶은심정
5.3 11:9
슬롯 유저로는
배당왕 이런거
500배 이상 출금 금액의 몇프로 쿠폰 주는거요
돌발 이벤트 간혹 새벽반들위해서 얼마 입금자
얼마 쿠폰 지급 해준다는식으로
스포츠는 당연히 골점수 맟추는거나
누구팀이 이기는지 마추는식으로
특히 한국 축구 있는날에는
몇대몇 스코아 마추는거요
김김프로
5.3 12:3
그냥 새벽반 주머니 열기엔 00시 부터 04시까지 50만원 이상 충전시 (누적) 야식비 3만 즉출 쿱 지원. 누적 금액과 이벤트는 상이 할수 있지만
원더스트
5.3 13:26
열려있는 자세 좋네요, 새벽반이다보니까 출근준비 하면서 할텐데, 아침에 커피한잔 하기위해 모닝커피이벤트,아니면 야식먹으라고 배달기프티콘 이벤트 도입되면 좋을 듯 합니다
원더스트
5.3 13:28
그리고 아직 신생이라 오류가 많은것같은데 새벽반이랑 관계없이 오류제보 이벤트도 좋을 듯 합니다!
원더스트
5.3 13:29
또한 새벽반들 피곤하시니까 신박하게 입금 후 게임 몇분이내로 끝내면 포인트 지급 어때요?? 이거 진짜 신박하고 좋은듯요 지가생각해도 ㅎ
원더스트
5.3 17:53
생각나서 더 적어봅니다, 비트 페이백이 아예없으니까 새벽시간이라도 야간 오링이벤트 같은거 있으면 좋겠어요,
원더스트
5.3 17:53
입금 몇분내 쿠폰이벤 이게 젤 괜찮은듯요 ㅎ
마지노선이있었어요
5.3 13:35
비트 운영진 이리도 열심히 일하시는데... 흠흠...너무 뭐라하진마요 ㅋㅋ
라하하
5.3 14:10
수고하셧습니다!!
눈썹돌이
5.3 14:47
새벽반은 다른데서 안하는 걸로 이벤트 할때는

1회 입금 충전왕을 경매 시스템으로...

비트에서 모슬 자게에 글 올리면

나는 얼마 충전할것이다. 다른 사람이 더 높은 금액부르고

또 다른 사람이 더 높은 금액 부르고 더이상 없으면 그 사람이 낙찰된건데

최종 입금 하면 최종 낙찰되서 입금왕...

신선하지 않나요?

아니면 바카라,스포츠,슬롯 통합 이벤트로 출금왕으로..

가장 높은 비율로 출금하는 사람이 출금왕으로..

단 금액에 따른 어드벤테이지는 주어야 할듯요. 고액은 아무래도 불리하니깐요
도끼
5.3 15:7
새벽시간 롤링왕 어때요 새벽에주로게임하는사람입장에서는 환영입니다
스포츠활성화위해서 폴더이벤트도좋고
AMEN
5.3 15:42
진지하게... 비트벳 조금 써본 결과

충환전 늦을때가 있음. 그럴때 충환전 보상이벤트를 해줬으면 합니다.

스포츠 BT 스포츠 말고, 피나클이랑 스보벳같은 대형 스포츠 사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페이백도 없고 콤프가 높다면 높은 스포츠 배당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고객응대 고객센터 답변도 해주셨으면 합니다

텔래그램으로 안될때가 있으니까요.

이상
야야루
5.3 16:39
슬롯은 1000배 이상부터 배당별로 포인트
스포츠는 투표이벤트처럼 누가골 넣냐 또는 몇분대쯤 골이나는지 몇골 나는지 해서 포인트나 기프티콘
카지노유저는 얼마이상 배팅으로 연승 시 포인트나 기프티콘
겨울
5.3 16:40
1.심야돌발 입금이벤트
입금시 입금금액에따른 쿠폰or기프티콘 지급
Ex) 10만입금시 1만쿱or커피기프티콘
20만입금시 야식배민쿠폰


2.심야스포츠 스코어맞추기
Ex) 4:45분 맨유vs리버풀 경기 스코어맞추기
(참가자격 금일입금10만이상)
(양팀합득점수,정확한스코어,승무패예측 등 경우
의수가 많은 이벤트할수있다는게 장점)


3.심야롤링왕 이벤트
Ex) 01:00~06:00 까지 참가횟수 3회제한
최소입금액5만 입금후 고객센터로 참가요청
롤링퍼센트에따른 순위별 상금지급
1위 20만 2위10만 3위5만 ••••••


4.심야 배당왕 이벤트
Ex) 비트벳지정게임 "프라그마틱 5라이언메가웨이" 이런식으로 게임지정후
정해진시간 01:00~04:00 까지 가장높은배당 당첨자 순으로 지정하여 상금지급


5.텔레그램 야식이벤트
Ex) 지정일자에 입금내역 얼마이상 금액
즉시출금가능한 식사쿠폰지급
비트는 텔레그램 소통이 빠르기때문에 텔레그램 공지후 선착순으로 진행 20명지급이면 5 10 15 20번째 더블업이라던가 이런 눈치게임적 요소 추가하면 좋을것같네요 ㅎ




더 좋은아이디어가 생기면 추가로 기재해보겠습니다
비트 너무잘사용중이네요 큰거한방만 주세요 ㅎ화이팅
모두의마블
5.3 16:55
새벽 시간에 가능한 이벤트라 흠..
1.카지노 슬롯 유저도 새벽시간에만 타임이벤트로 첫충5%
2.새벽시간에 금액을 정해놓고 그이상충전시 치킨,피자 기프키콘
3.새벽시간 특별룰렛? 장기적으로 할꺼면 새벽시간이벤트로 새벽에만 얼마이상 충전시 룰렛이라도 하나 돌릴꺼 있으면 재미날 것 같습니다
4.당일 새벽 시간내에 롤링왕
벤츠횽
5.3 17:27
특정 시간내 충전시 야근이벤트 로 입플 지원 또는 상품(기프티콘) 지급
슬롯 특정시간내 특정 배당 당첨시 포인트 또는 상품(기프티콘) 지급
특적싱간내 일정금액 이상 충전시 추첨을 통해 포인트 또는 상품(기프티콘) 지급
특정시간내 충전시 롤링 완화(첫충 입플 등 혜택 받으면 롤링 300이나 특정시간내는 100% 진행)
원주민단맹
5.3 19:17
새벽에 가능한 이벤트가 아닌 상시이벤트관련입니다. 머 비트가 이렇게됫으면 좋겟다.
저렇게 됫으면 좋겟다.
우리모두들 슬린이 아니잖아요 ㅎㅎ 대놓고 공격 ㄱㄱ 잘되길 마음에 회초리드는것도 나쁘지 않는 선택
나박사
5.3 19:57
새벽에 이벤트

매니저 끝말잇기

댓글로 선착순 100명 이런식으로 어려운 글자 끝말잇기요

끝말잇기 성공한 사람들 3만쿱 or 5만쿱
뱅돌이
5.3 20:29
새벽돌발 기프티콘 이벤트

10충 -2만 20충 -3만 이런식 쿱 이벤트

바카라 롤링 , 슬롯 롤링 이벤트

텔레그램 또는 공지사항 게시글에서

퀴즈이벤트나 하루10이상입금시 돌발 선착순댓글 이벤트

새벽 입금 누적 얼마 달성시 쿱 제공 이벤트

새벽입금시 페이백적용

등등 의견내봅니다 ~~
벤츠횽
5.3 22:15
슬롯 운영자를 이겨라 슬롯 프리구매 1회 정도 할 금액 지급 게임지정후 운영자 1회 유저 1회 씩 구매후 돌림 그리고 이벤 시간 종료후 운영자보다 당첨금액 큰유저에게는 이벤트 당첨으로 쿠폰 지급 이것도 추가 해주세요
하이잘
5.4 9:0
슬롯 xxx배 승리

100배이상 -xx point

500배이상 - xx point

같이 ㅎㅎ 했으면 좋겠네요
하이잘
5.4 9:4
특정 슬롯 정해서 같은 금액 같은 횟수로 돌린다음

순위 정해서 포인트 주는것은 어떨까요?
밬카라
5.4 11:25
흠ㅎㅎㅎㅎ
빼애액
5.9 10:21
이벤트많네요 ㅎㅇㅌ티요
번호 포토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포인트교환 이벤트 댓글+132 100 모슬롯관리자 2023.6.20 6785 5
현금교환 이벤트 댓글+166 100 모슬롯관리자 2023.6.20 7064 10
모두의 슬롯 게시판 및 유의사항안내 댓글+100 100 모슬롯관리자 2023.6.19 3985 5
97994 맛점여 98 토토 13:13 4 0
97993
아직도 100 롤리킴 13:13 4 0
97992 분식~^^ 100 오복이 13:12 3 0
97991
맛점하세요 100 한방승부 13:6 4 0
97990
맛점하세요 댓글+1 100 김김프로 13:5 7 0
97989
망점 댓글+1 100 롤리킴 12:57 10 0
97988
맛점하세요 댓글+1 100 솔옴 12:54 9 0
97987 사진누구임? 95 술술대박 12:52 8 0
97986 모두 맛점요 100 오랑우탄 12:44 4 0
97985
맛점하세용 100 라하하 12:42 3 0
97984
다들 맛점하세요^^^ 48 자바리요 12:33 5 0
97983
룰렛 5개 깟는데 4만짜리만 나오넼ㅋ 100 커빙 12:23 9 0
97982 맛점하세요 100 대지국밥 12:22 8 0
97981 맛점하세요 100 개집500배 12:5 7 0
97980
맛점 92 새강자 11:58 4 0
97979
맛점요 100 뱅돌이 11:57 3 0
97978
점심식단 62 빼애액 11:46 4 0
97977
곧 점심시간 100 나이자나 11:41 4 0
97976 맛점하세요 95 피아노친구 11:37 6 0
97975
맛점들하세용 62 빼애액 11:36 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