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롯사이트] 모두의슬롯 - 온라인 슬롯커뮤니티

온라인 슬롯 커뮤니티 모두의 슬롯

  • 63,031
  • 4,783,616
모두의슬롯 유튜브
모두의슬롯 유튜브
모두의 슬롯 유저 랭킹
  • 206,286,145 Exp 1 level 100 김김프로
  • 199,599,800 Exp 2 level 100 냐냐
  • 156,505,100 Exp 3 level 100 오랑우탄
  • 123,040,369 Exp 4 level 100 개집500배
  • 117,318,002 Exp 5 level 100 제주호날두
  • 109,691,400 Exp 6 level 100 올림픽공원
  • 109,310,300 Exp 7 level 100 또끼당
  • 107,958,500 Exp 8 level 100 커빙
  • 100,698,300 Exp 9 level 100 바카라넘버원
  • 100,306,900 Exp 10 level 100 바니바니
자유게시판
슬롯&카지노후기

우정잉님 오늘은 게임 안하신가요?

눈썹돌이
41 471 6.21 19:23

전 방금 일끝나서 돌발 충전 해놓은게 있어서

서서히 몸좀 풀려구요..

사이트 4개라서 각개 격파 하려구요

비트 슬롯 이틀 연속 두들겨 패주었네요 ㅋㅋㅋ

Comments

우정잉
6.21 19:27
솔깃 -_-+ 블랙잭 가시나요 ?! 근질근질 ...
눈썹돌이
6.21 19:30
ㅋㅋㅋ 블랙잭도 하고 슬롯도 할생각이요 ㅋㅋㅋ
블랙잭은 하시면 저 생각하지 마시고 편하게 방 이동하세요~~~ 괜히 저 때문에 그방에 있을 필요는 없을듯요
저야 씩씩해서 어디든 잘 버팁니다 ㅋㅋㅋ
우정잉
6.21 19:34
ㅎㅎㅎ 네. 꼽혀서 하면 기데리는건 뎅 뿐이지요.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눈썹돌이
6.21 19:35
전 먼저 블랙잭부터 들어갑니다..렛츠고!!!
우정잉
6.21 19:36
그럼 저는 피자피자 한번 구간 보고, 오늘은 운세를 점쳐봅니다.

들어가시면 방 알려주세요. 안되면 이동하면서 해요. 무리하지 마시고 ................
눈썹돌이
6.21 19:39
ㅋㅋㅋㅋ 오프닝 게임 =피자
알겠어요... 전 무리 안해요
왜냐면 사이트당 20만원씩만 충전해놔서
다 푸면 또기당 전법으로 비트에서 바카라 80만원 찍을려구 ㅋㅋㅋ
우정잉
6.21 19:44
Evo 스피드 8 입성 ...
눈썹돌이
6.21 19:44
evo 스피드 블랙잭 9
눈썹돌이
6.21 19:46
일단 저 이방에 있다가 안되면 넘어갈께요.. 연승하고 있어서 ㅋㅋ
우정잉
6.21 19:47
ㅇㅋ 들어왔어요
눈썹돌이
6.21 19:56
우정잉님 게임안되면 바로바로 이동해버리시게요...그리고 에볼에서 라이브 채팅 이용하시게요
또끼당
6.21 19:51
소액으로 재밌게같이즐기고싶다..
눈썹돌이
6.21 19:57
소액으로만 하세요~~ 저처럼.. 어차피 매일 할건데..
또끼당님 벌어졌다는 소식듣고 말을 못 걸겠슴 ㅠㅠㅠ
또끼당
6.21 20:5
3천뒤지고 다찾았는데
바로2천또뒤지니까
무기력해져서 쉬려고노력중이예요ㅜㅜ
눈썹돌이
6.21 20:22
네~~ 좀 쉬시면서 멘탈 다시 잡으시고 도전하세요!!
감만 유지하게 저처럼 소액으로 ㅋㅋㅋ
우정잉
6.21 19:59
네 저 8, 9 2덱 열고 하다가 나가시길래 일단 8 하고 있어요. 들어가시면 알려주세요
눈썹돌이
6.21 20:1
에볼 블랙잭 10 으로 들어옴... 잘 되시면 그방에서 그냥 편하게 하세요
우정잉님 돈따야 제가 마음이 편하지닌깐요
그리고 에볼 라이브 채팅으로 대화하시게요
우정잉
6.21 20:2
저 2도류로 천천히 할꺼니까 신경씆지말고 안되면 바로바로 ㅌㅌ
우정잉
6.21 20:4
와 .... 돌겠네 5바닥 찬스벳 10에서 더블치니 5나오고 딜러 메이드 ..... 갈때마다 이러네 ...
눈썹돌이
6.21 20:20
우정잉님 라이브 채팅 안되나요?ㅍ저는 되는데
눈썹돌이
6.21 20:24
우정잉님 나오시길래 저도 나옴ㅋㅋ 저도 조금 따고 사이트 하나 끝냄 ㅋㅋ
우정잉
6.21 20:22
아 .... 전 글렀어요..... 눈썹돌이님 화이팅 !
눈썹돌이
6.21 20:25
왜요? 푸셨어요? 먹죽먹죽 하시던데요~~
눈썹돌이
6.21 20:27
코리아 스피드 블랙잭 b방으로 옮겼네요
우정잉
6.21 20:36
아아아아 ... 시드 얼마안남아서 메인벳만 갔는데, 88 퍼펙트 페어 나오고, 딜러 5바닥인데 스플릿을 누른단는게 스테이 눌러버림.

그판도 역시나 딜러메이드. 그 후로 게임 꼬여버림 ...
눈썹돌이
6.21 20:37
아~~ 아쉽네요...저는 한사이트 오링나서 사이트 교환중 ㅋㅋ
우정잉
6.21 20:47
오늘 슬롯, 블랙잭 다 뎅이네요 ... ㅎㅎㅎ 답안나와 쉬어야될듯.

눈썹돌이님은 화이팅 !
눈썹돌이
6.21 20:49
에볼 스피드 블랙잭 10 에 있네요
우정잉
6.21 20:51
응원하러 갑니다 ~
눈썹돌이
6.21 20:53
ㅋㅋㅋ 여기서 게임 잘되서 20만원 따고 나왔네요..
또 사이트 체인지..
눈썹돌이
6.21 20:58
코리아 스피드 블랙잭 c
우정잉
6.21 21:0
응원왔습니다. 첫판부터 20, 플러쉬 좋네요
우정잉
6.21 21:2
와우 ... KK 퍼펙트페어 ㅅㅅㅅ
눈썹돌이
6.21 21:9
ㅋㅋㅋㅋ 여기서도 20만원 따고 나왔네요... 또 사이트 체인지 ㅋㅋㅋ
에볼 스피드 블랙잭 8
우정잉
6.21 21:10
ㅋㅋㅋ 잘드시네요
눈썹돌이
6.21 21:18
ㅋㅋㅋ 먹죽먹죽해요.. 사이트 4개에서 3승1패네요... 조금 땃네요
우정잉
6.21 21:17
눈썹돌이님 카드 첫장은 A,10 좋은거 주고 뒷장은 미들카드, 딜러 또 뒷발로 20, 21 꼽기시작....
눈썹돌이
6.21 21:19
한사이트 또 오링... 분노벳 했네요...어휴 열받아... 사이트 3승2패...
비트로 50개 넣어서 들어갈테니 구경하세요 ㅋㅋㅋ
우정잉
6.21 21:22
ㅋㅋㅋ 역시 그래도 시드가 좀 있어야, 마틴이라도 쳐서 한타 극복이 되네요.

저는 소액으로 먹으면 올려치기 하면서, 구간이 좋을때 먹은게 많은데

평균 게임은 역시, 시드 올려서 한방에 더블, 스플릿 하면서 한방에 쳐서 시드 멘징하면서 하는게

게임운영이 더 좋은거 같긴 하네요.
눈썹돌이
6.21 21:25
네... 저는 슬롯도 그렇고 블랙잭도 스나이퍼예요...
한탕으로 복구 ㅋㅋㅋ
오케이
6.22 0:10
우와 ....두분이 대화가
번호 포토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 추천
※현금 및 포인트 교환 일부 변경 공지 댓글+8 100 최고관리자   5.31 1979 1
포인트교환 이벤트 댓글+132 100 모슬롯관리자 2023.6.20 7346 5
현금교환 이벤트 댓글+166 100 모슬롯관리자 2023.6.20 7523 10
모두의 슬롯 게시판 및 유의사항안내 댓글+100 100 모슬롯관리자 2023.6.19 4328 5
108649
헤븐이에서 오른쪽한칸빼고 싹곱하기 첨보네이런거 헤븐에서 ㅋㅋ 댓글+1 100 패왕색두른단맹 22:55 12 0
108648
주말 다 갔네야 100 커빙 22:34 4 0
108647 달다달어 엌헠엌 100 맞지맞지 22:14 8 0
108646
포인트작업시즌왔네요 100 죽폐대장 21:16 26 0
108645
주말도 곧 끝이네요 100 솔옴 21:0 27 0
108644 맥날^^ 100 오복이 20:28 30 0
108643 맛저 하세요^^ 100 오복이 19:37 13 0
108642 전기세 20만원 하 100 개집500배 19:34 19 0
108641 진짜 인생 잘살앗네 나는 댓글+2 100 올림픽공원 19:29 45 0
108640
맛저하세요 100 잭팟가즈아 19:17 11 0
108639
맛저하세요 100 김김프로 19:3 9 0
108638 1만원 입금 으로 대박!!! 댓글+3 60 모두잠든후에 18:59 55 0
108637 맛저하세요 100 개집500배 18:40 13 0
108636
맛저하세요 100 롤롤킹 17:58 13 0
108635 다들 맛저하세요~~~~ 92 앤비에이 17:49 12 0
108634 맛저하세여 100 크라켄 17:32 10 0
108633 오늘 저녁메뉴 추천해주실 큰형님 계실까요?ㅎ 64 차가운불 17:13 12 0
108632 늦었지만 출석체크 할게용ㅎㅎ 64 차가운불 17:8 9 0
108631 저녁들 챙겨드세요 64 차가운불 17:6 10 0
108630
맛저하세요 100 커빙 17:1 7 0